자유게시판
Board > 자유게시판
사과하세요! 덧글 4 | 조회 623 | 2018-07-04 17:15:05
콤플레인  

어제(7/4) 오말리 일산점을 갔는데 너무 황당하고 화가 나서 그냥 나왔어요!

 

진짜 페북이나 인스타등 SNS나 제 블로그에 이 글을 써서 많은 사람들에게 알

 

리고 싶지만 여기다 먼저 적어요!

 

일산점에 자칭 매니저라는 최아람? 그리고 그전에 왔던 직원 정상미

 

그 두사람때문에 어제 저녁을 완전히 망쳐버렸네요!

 

와인행사를 한다기에 와인 에티켓(라벨)을 직접 보고싶었던 저희는 직원에게

 

와인을 실물로 좀 볼 수 있겠냐고 물어보니그 직원이 문쪽을 가리키며 보고싶

 

으면 저기 직접 가서 보라고 하더라구요;;;

 

에티켓을 보고 웬만하면 1병을 주문해서 마시려고 했는데 그렇게 보고싶으면

 

직접 가서 보라는 말을 들으니 황당해서 매니저를 불렀습니다.

 

보통 그런일이 있을 때 매니저를 부르면 무슨일인지 상황을 차분하게 설명을

 

하든지 해야한다고 생각하는데..

 

앞에 직원과 복붙한듯한 말과 행동, 표정..

 

말하고 있는 저를 무시하듯 뒤로 돌아서 듣지도 않고 자기 할 말만 하더군요;;;

 

그래도 나는 손님이고 서비스를 받기위해 비용을 지불하고 음식을 주문해서

 

먹는건데 손님에 대한 최소한의 예의는 갖춰져 있어야 하는거 아닌가요??

 

너무나 어이가 없었습니다.

 

도리어 저에게 손님이 갑질한다는식의 태도 정말 불쾌하구요!

 

직원 교육을 똑바로 시키는게 좋을거 같네요!

  오말리 일산 매니저 직원교육 똑바로
 
라니  2018-10-29 15:59:50 
수정 삭제
보통 이런일들은 한쪽 말만 들어선 알수가 없지
워낙 자기 위주로만 글을 쓰는일이 많으니
그리고 여기에 글을 쓸만큼 컴플레인 걸 일도 아닌듯
솔직히 가서 봐도 되는데 그걸로 매니저까지 부르는거 보면 갑질 맞는듯
갑질을질  2018-12-28 14:41:02 
수정 삭제
서비스는 친절과 불친절을 다 응대해야한다는 점에서 대응법이 손님입장에서는 가고 싶지 않겠네요.
조회수가 400건이면 이 글을 읽은 사람들은 나름대로 판결을 내렸다는 거겠죠.
나도 서비스업에 종사하지만 갑질이니 을질이니를 따지기전에 자신이 어떤 자리에 있는지 점검하는 자세와 마음가짐이 필요할 거 같네요.
포청천  2019-02-24 09:49:18 
수정 삭제
오성급 호텔 레스토랑이냐 ㅋㅋㅋ 갑질맞네
  2019-04-20 10:53:13 
수정 삭제
갑질 맞네.. 가서 보면 될일이지.. 특급호텔갔냐? ㅋ
닉네임 비밀번호 코드입력